Saturday, August 13, 2011

Lavender Wreath

안녕하세요~

제가 넘 오래 잠수를 탔죠?

아들아이가 여름방학이라 집에 와 있기도 했지만

여름을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고 싶어서 좀 쉬었어요.

이웃님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실망하고

돌아가는 줄 뻔히 알면서도 뭔가 준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하다보면 또 다시 힘이 들것 같아서

단단히 준비를 했어요.

종이감기 분야를 좀 더 체계적으로 정리하면서 커리큘럼을 짜려고 해요.

난이도에 따라 초급(20작품) 중금(20작품) 고급(10작품)으로 나누어 포스팅이 되며

자격증을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으로 등록을 받고

연회비와 작품당 수강료가 있을 예정이예요.

물론 각 작품에 대해서는 준비물과 필요한 띠지, 그리고

만드는 방법과 동영상을 개별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어요.

아직 결정된 것이 아니라 준비중에 있으니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지속적인 관심을 갖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새로운 방법으로 라벤다 꽃을 만들었어요.

손으로 잡기에 좀 작은 꽃잎이지만 하나 하나 만들어

향기가 나는듯한 라벤다 꽃을 24송이 정도 만들었어요.

꽃잎은 아마 400개일거구요.

만들다보니 요령도 생기고 나름대로 노하우도 생겨 힘들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완성되는 과정을 보면서 흐뭇해서

"참 예쁘다" 하며 혼자 감탄도 하구

뿌듯해서 자세히 들여다 보기도 하구....












원래 이 작품을 만들려고 했던것이 아니라 다른 작품을 만들다

'리스를 만들면 참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첨에 하던 것은 미뤄놓고 라벤다 리스를 만들게 되었죠.

만드는 방법은 판매용으로 동영상 제작중입니다.

참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니

기분이 참 좋네요.

이웃님들도 저와 같은 기분으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6 comments:

  1. 뭘 아름다운 창조를 만들었습니다!
    인사말 Baukje

    ReplyDelete
  2. Just gorgeous, as is all of your work!!!!

    ReplyDelete
  3. Absolutely amazing!!! Just like all you do!!!
    Thanks for sharing your talent!!
    Regina

    ReplyDelete
  4. Great work! The frame is so beautiful, lovely flowers and colors!

    ReplyDelete